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버즈 프로 화이트 유출

※정책전문담당※ 2021. 6. 17. 20:00
반응형

갤럭시 버즈 프로 화이트 유출

 

블루투스 이어폰은 과장 좀 보태서 애플의 에어팟 출시 전과 후로 나뉠 정도로 애플 에어팟의 시장 파급력은 그야말로 어마어마했습니다.

사실 애플 에어팟 전까지는, 검정색 이어폰이 이어폰시장의 주류였지만 에어팟의 흰색이 대중화 된 이후에는 흰색이 기본 컬러로 나오는 이어폰들이 많아지기도 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시장에서도 애플과 경쟁하고 있는 삼성이 갤럭시 버즈 프로를 최근에 내놓았었는데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이 지원되는 삼성의 첫 블루투스 완전무선 이어폰입니다.

최초에 출시된 색상은 팬텀 바이올렛(메인컬러), 팬텀 블랙, 팬텀 실버만 있었고 화이트 색상은 없었습니다. 

그 빈자리가 이번에 갤럭시 버즈 프로 화이트 색상을 출시하며 메워지게 되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화이트 유출

 

 

 

갤럭시 버즈 프로 화이트 색상이 삼성전자 오스트리아 홈페이지에서 갤럭시 버즈 프로 팬텀화이트 색상이 유출되었는데요, 왜 이제서야 나오나 싶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화이트

갤럭시 버즈 라이브 출시 당시에는 화이트 컬러가 있었는데,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유닛의 디자인 때문인지) 별로였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유출된 갤럭시 버즈 프로 화이트 색상은 유닛 디자인과도 잘 어울립니다. 광은 에어팟과 유사한 수준의 유광으로 보여집니다. 

 

삼성이 블루투스 이어폰을 level이라는 브랜드와 기어 라는 브랜드로 출시한 지도 벌써 몇 년이 되었는데요, 갤럭시로 브랜드 통합을 함과 동시에 음질, 배터리, 통화품질 등 블루투스 이어폰의 덕목들을 대부분 잘 개선해 오고 있고, ANC까지 추가하며 완성도를 높인 갤럭시 버즈 프로. 앞으로도 계속 선전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