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라이프스타일이 아무리 바뀌고, 기술이 발전하고 시대가 변해도 우리가 꼭 해야 할 변하지 않는 것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이발, 머리깎기 입니다.

 

블루클럽

 

원래 미용실 하면 여성들의 전유물이라고 많이들 생각해왔는데요, 20여년 전 '남성 전문 미용실'이라는 당시에는 꽤나 파격적인 슬로건으로 런칭한 블루클럽 미용실은 한때 열풍이 불었습니다. 지금도 전국적으로 많은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 블루클럽인데요. 특히 저렴한 커트를 원하는 남성분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장수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남성 전문 미용실인 블루클럽 영업시간과 가격을 아래 내용을 통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블루클럽 영업시간

블루클럽의 기본적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입니다.

전국적으로 표준화,동일화된 영업시간을 운영하는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미용실과 달리, 블루클럽 영업시간은 매장마다 다소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최근 대형화된 미용실들처럼 여러 명의 직원이 출퇴근하면서 운영되는 것과 달리 가맹점주분 혼자 운영되는 매장도 많이 있어서 그렇지 않나 싶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문하시고자 하는 블루클럽 매장에 반드시 전화를 한번 하셔서 영업시간 및 영업여부를 한번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블루클럽 가격

 

블루클럽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만, 가격 역시 매장 위치나 임대료, 추가 서비스 등에 따라서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위 가격표는 기본적으로 참고만 하시고, 블루클럽 가격이 이정도 가격대구나 라고 생각하시고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3. 블루클럽 매장 찾기

블루클럽 가서 머리 하고 싶으신데 주변에 어디있는지 모르시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지역을 선택해보신 후 가장 가까운 블루클럽 매장이 어디있는지 확인하셔서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블루클럽 매장 및 전화번호 찾기 이동

 

블루클럽-매장찾기

 

매장찾기를 누르시고, 지역을 누르신 후 주변 동네 이름을 검색해보시면 거리순으로 블루클럽 매장 리스트가 뜹니다.

블루클럽-매장검색-결과

 

정확한 블루클럽 영업시간 및 가격은 해당 매장에 전화하셔서 한 번 확인하시는 것이 정확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블루클럽 영업시간 및 가격 관련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